광고로 끝나는 네 글자의 단어: 120개

두 글자:1개 세 글자:6개 🐠네 글자: 120개 다섯 글자:42개 여섯 글자 이상:37개 모든 글자:206개

  • 사과 광고 : (1)신문, 라디오, 텔레비전 따위에 공개적으로 올리는 사과 글.
  • 허위 광고 : (1)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하여 진실이 아닌 정보를 진실인 것처럼 꾸며서 소비자에게 널리 알리는 의도적인 활동.
  • 문자 광고 : (1)문자 메시지로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전송하는 광고. (2)문자를 이용하여 상품에 대한 정보 따위를 알리며 홍보하는 광고.
  • 개발 광고 : (1)새로운 수요를 만들어 내기 위한 광고. 시장에 전혀 알려지지 않은 신제품이나 보급 정도는 높지만 새로운 용도가 발견된 기성 제품, 전반적으로 보급률과 소비율이 낮은 제품 따위를 널리 소개하는 것이다.
  • 옥내 광고 : (1)건물의 안에 설치하거나 부착하는 광고.
  • 판촉 광고 : (1)여러 가지 방법을 써서 소비자의 구매욕을 불러일으키고 자극하여 판매가 늘도록 유도하는 광고.
  • 방송 광고 : (1)라디오나 텔레비전에서 내보내는 광고.
  • 블록 광고 : (1)텔레비전에서 프로그램과 프로그램 사이에 삽입되어 나오는 광고.
  • 과장 광고 : (1)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사실보다 부풀려 소비자에게 알리는 의도적인 활동.
  • 복면 광고 : (1)먼저 무슨 광고일까 의문을 품게 하여 주의와 관심을 모은 다음 상품 이름이나 내용 및 광고주의 이름을 밝혀 나가는 수법의 광고. 시리즈 형식의 광고에 주로 이용한다.
  • 녹색 광고 : (1)환경 보호를 내세우거나 환경친화적인 기업 정책을 통해 기업이나 상품을 알리는 활동.
  • 대응 광고 : (1)경쟁사의 새로운 광고나 비방에 대응하여 자사의 시장 경쟁력 유지를 위해 내놓는 광고.
  • 영상 광고 : (1)텔레비전이나 인터넷 따위의 영상 매체를 이용하는 광고.
  • 음성 광고 : (1)음성 언어와 같은 청각 메시지를 활용하여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보내는 광고 행위.
  • 과대광고 : (1)상품의 내용을 실제보다 과장하여 광고하는 일. 공정 거래법의 규제 대상이 된다.
  • 제휴 광고 : (1)둘 이상의 광고주가 비용을 함께 부담하여 내는 광고. 서로 다른 기업의 상품을 하나의 광고에 담기 때문에 광고비를 절약할 수 있고 상대방 브랜드의 장점을 공유함으로써 상승 효과를 낼 수 있다.
  • 키치 광고 : (1)무슨 내용인지 선명하게 드러내지 않고, 기호와 이미지를 위주로 하여 감각적이고 가벼운 느낌이 들도록 만든 광고.
  • 팜 업 광고 : (1)휴대 전화를 통해 손바닥 위에서 보는 광고. 휴대 전화와 관련된 기술이 발달하고 다양한 콘텐츠가 만들어지자 손바닥 위에서 모든 정보를 서로 소통하는 것이 가능해지면서 등장하였다.
  • 보드 광고 : (1)관중이나 시청자가 볼 수 있도록 운동 경기가 진행되는 경기장의 울타리에 하는 광고.
  • 우송 광고 : (1)상품을 선전하기 위하여 특정한 고객층에게 우편으로 보내는 편지나 광고 전단 따위의 인쇄물.
  • 지면 광고 : (1)신문이나 잡지 따위의 인쇄 매체를 이용하는 광고.
  • 비방 광고 : (1)사업자가 경쟁 사업자의 상품에 대하여 객관적인 근거가 없는 내용이나 불리한 사실만을 표시하여 헐뜯는 광고.
  • 박스 광고 : (1)신문 따위에 박스 모양의 칸을 두어 싣는 광고.
  • 유통 광고 : (1)생산자가 소비 상품의 판매 촉진을 위하여 유통업자를 대상으로 하는 광고. 주로 직접 우편을 보내거나 업계지(業界紙)를 이용한다.
  • 사기 광고 : (1)나쁜 꾀로 남을 속여 이득을 꾀하기 위해 인터넷, 신문, 잡지, 무가지 따위에 싣는 광고.
  • 공익 광고 : (1)국가나 기업, 단체 등이 사회의 공적 이익을 위해 만든 광고.
  • 기업 광고 : (1)기업의 경영 방침이나 업적 따위를 일반 대중에게 전함으로써 기업의 입장이나 현재의 상태를 이해하도록 하고, 기업에 대한 좋은 인상을 심어 주기 위한 광고.
  • 도전 광고 : (1)시장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는 기업에 도전하는 광고.
  • 외벽 광고 : (1)건물의 바깥벽에 인쇄물 따위를 붙여 알리는 광고.
  • 결산 광고 : (1)주식회사가 분기마다 결산한 대차 대조표를 일반인에게 공시하는 광고.
  • 사회 광고 : (1)관청 또는 비영리 단체가 사회적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 하는 광고. 정치 광고, 공공 광고, 자선 단체 광고, 행정 광고, 비영리 단체 광고 따위가 있다.
  • 간접 광고 : (1)중간에 매개가 되는 사람이나 사물 따위를 통하여 공지 사항이나 상품 따위를 널리 알림.
  • 생활 광고 : (1)생일이나 기념일, 개업, 구인 따위의 소소한 생활에 관한 내용을 널리 알림. 또는 그런 일. (2)다양한 분야의 생활 정보가 담긴 광고. 부동산 거래, 중고 용품 매매, 구인ㆍ구직 광고 따위가 있다.
  • 랩핑 광고 : (1)실사 출력 한 광고 디자인이나 광고 내용을 건물, 교통수단 따위에 부착하여 홍보하는 전략.
  • 검색 광고 : (1)인터넷의 검색 사이트를 통해 하는 광고.
  • 자가광고 : (1)자기가 한 일이나 자기의 장점을 드러내고 스스로 자랑함. 또는 그런 일.
  • 실물 광고 : (1)실물을 일반 사람들 앞에 보이고 알리는 광고.
  • 국제 광고 : (1)수출과 수입을 포함한 국제 마케팅을 목적으로 하는 광고 활동. 보통 어떤 나라에서 만든 제품이나 서비스를 다른 나라에 판매하려고 타국에서 하는 광고를 이른다.
  • 협동 광고 : (1)일반인들의 광범위한 수요를 창출하기 위하여 동일한 상품을 생산하는 기업들이 협동적으로 실시하는 광고.
  • 옹호 광고 : (1)기업과 소비자 사이의 신뢰를 회복할 목적으로 하는 광고. 기업의 동향이나 실태 따위를 알려서 이윤을 얻는 것이 적정하다는 점을 이해시키고 그 기업을 지지하게 만들며, 나아가 사회적 승인을 얻어 업계 전체에 대한 호의적인 여론을 이끌어 내기 위한 것이다.
  • 스팸 광고 : (1)전자 우편, 문자 메시지, 인터넷 게시판, 포털 사이트의 쪽지 등을 통하여 불특정 다수의 사람들에게 보내는 편지 또는 메시지 형태의 광고.
  • 삼행광고 : (1)신문 광고의 하나. 일정한 난에 싣는 구인(求人), 안내 따위를 위한 세 줄 안팎의 작은 광고를 이른다.
  • 디엠 광고 : (1)우편으로 예상 고객에게 직접 보내는 광고.
  • 직접 광고 : (1)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하려는 목적으로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직접적으로 알리는 일.
  • 시각 광고 : (1)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시각적인 형태로 전달하기 위하여 이미지를 고안하고 컴퓨터 그래픽 따위를 활용하는 광고.
  • 바닥 광고 : (1)사람들이 많이 다니는 길의 바닥이나 경기장의 바닥에 하는 광고.
  • 흑색광고 : (1)사실무근의 이야기를 만들어 내어 상대편을 모략하고 혼란과 무질서를 조장하는 정치적 술책.
  • 반짝 광고 : (1)프로그램 따위가 방송되는 사이에 아주 짧은 시간 동안 나타났다가 사라지는 광고.
  • 가상 광고 : (1)컴퓨터 그래픽을 이용해 텔레비전 방송 프로그램 속에 가상의 광고 이미지를 삽입하여 상품을 알리는 광고.
  • 정보 광고 : (1)소비자들이 상품에 대하여 파악할 수 있도록 설명과 정보를 가능한 한 많이 담는 광고.
  • 부착 광고 : (1)어떤 설치물이나 시설에 붙이는 광고.
  • 연속 광고 : (1)하나의 주제에 대하 연속적으로 하는 광고. 적어도 여러 회 계속 되는 것이 보통이고, 경우에 따라 몇 년에 걸쳐 연속적으로 광고되는 경우도 있다. 장기 캠페인으로도 효과가 있는 광고이다.
  • 기사광고 : (1)물건의 용도나 효능 따위를 기사처럼 써서 소개하는 광고.
  • 이슈 광고 : (1)기업이 사회 일반 사람들의 관심이 되고 있는 사회적, 경제적, 정치적 문제를 다룬 광고. 흔히 다루고 있는 문제에 대하여 논쟁, 주장, 옹호의 형식을 취한다.
  • 현상 광고 : (1)지정된 행위를 한 사람에게 보수를 주겠다는 뜻을 불특정 다수인에게 나타낸 광고. (2)광고문 가운데 어떠한 과제를 설정하여 해답을 구하고 그에 의하여 광고 효과를 기대하고자 하는 광고 방법.
  • 반복 광고 : (1)같은 광고 내용을 장기간에 되풀이 하는 광고. 그 목표는 광고의 인상과 기억을 촉진하는 것이다.
  • 주력 광고 : (1)회사에서 경영상 매출이나 이익 따위를 고려하여 온 힘을 기울이고 있는 광고.
  • 그림 광고 : (1)그림을 이용하여 상품에 대한 정보 따위를 알리며 홍보하는 광고.
  • 잡지 광고 : (1)잡지의 지면에 싣는 광고.
  • 교통 광고 : (1)교통 기관이나 설비를 이용하는 광고. 버스, 지하철, 택시 따위의 차체 안팎이나 역(驛), 도로 연변의 광고판에 광고 내용을 게시한다.
  • 간판 광고 : (1)가게나 영업소, 기업 따위에서 사람들의 눈에 잘 뜨이게 하기 위하여 간판을 내걸거나 세워서 하는 광고.
  • 추장 광고 : (1)상품을 선전하는 사람이 상품에 대한 증언을 하여 믿음을 주고 설득력이 있는 광고.
  • 미끼 광고 : (1)소매점이 소비자를 유인하기 위하여 일반적인 판매 가격보다 대폭 할인하여 판매한다고 선전하는 광고.
  • 산업 광고 : (1)생산재나 산업용품을 팔기 위하여 하는 광고.
  • 지역 광고 : (1)지역 방송에서 그 지역의 가게나 상품을 알리는 광고.
  • 버스 광고 : (1)버스의 내부나 외부에 인쇄물 따위를 붙여 알리는 광고.
  • 의장 광고 : (1)의장이나 도안(圖案)을 기초로 하여 문안(文案)이나 문자를 덧붙여서 하는 광고.
  • 대형 광고 : (1)신문ㆍ방송ㆍ인터넷 따위의 광고 매체를 통하여, 대상의 범위와 영향력에 강력한 효과를 기대하고 시행하는 정보 전달 활동. 상품의 판매, 서비스의 이용, 기업이나 단체의 이미지 증진 등과 같이 소비자의 태도나 행동에 영향을 주기 위하여 예술의 여러 분야가 이용된다.
  • 팝업 광고 : (1)특정한 웹 페이지에 접속하였을 때 새롭게 생성되어 여러 가지 사항을 안내하는 팝업 창을 통하여 광고하는 기법.
  • 감정 광고 : (1)소비자의 감정에 호소하는 광고. 인간의 욕망은 겉보기에 이성적으로 보일지라도 사실은 감정적인 것이고, 깊이 생각한 끝에 구매를 결정한 경우에도 그 결단의 순간은 보통 충동적이기 때문에 이러한 광고는 모든 광고의 기본이라 할 수 있다.
  • 구인 광고 : (1)일할 사람을 구하기 위해 내는 광고.
  • 구직 광고 : (1)일거리를 찾거나 일할 사람을 구하기 위해 내는 광고.
  • 시보 광고 : (1)현재 시간을 알리면서 함께 방송되는 광고.
  • 스팟 광고 : (1)라디오나 텔레비전 방송에서, 프로그램 사이 또는 프로그램 진행 중에 하는 짧은 광고. ⇒규범 표기는 ‘스폿 광고’이다.
  • 맥락 광고 : (1)방송, 게임 등에서 제공되는 콘텐츠와의 연관성을 이용하여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정보 따위를 알리며 홍보하는 광고.
  • 쇼크 광고 : (1)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화제를 만들기 위해 실시하는 충격적인 광고.
  • 낚시 광고 : (1)미끼를 낚시에 꿰어 물고기를 잡듯이, 과장된 사실이나 허위 사실로 소비자들을 현혹하는 광고.
  • 삽입 광고 : (1)인터넷 페이지를 이동하는 중간이나 미디어가 전환되는 중간에 끼워 넣는 형태의 광고. (2)가정에 배달하는 신문 등에 끼워넣는 광고 인쇄물.
  • 티저 광고 : (1)상품이나 회사 이름 등 구체적인 홍보 내용을 밝히지 않고 불완전한 정보를 제공하여 소비자에게 호기심과 기대감을 유발하는 광고. 광고 메시지에 대한 관심을 유도한 다음, 후속 광고나 관련 이벤트 등을 통하여 광고의 본래 목적을 밝힌다.
  • 공공 광고 : (1)공공의 이익과 복지에 관한 내용과 정보를 널리 알리는 일. 헌혈, 수해 구제, 산불 방지, 마약 추방 따위의 내용을 담는다.
  • 중간 광고 : (1)텔레비전이나 라디오에서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는 도중에 들어가는 광고.
  • 경축 광고 : (1)탄생ㆍ약혼ㆍ결혼ㆍ금혼식 따위의 경사스러운 일을 알리는 광고. (2)개업, 개점, 신제품 발표 등 경사스러운 일이 생겼을 때 관련된 기업이 축하의 뜻으로 협찬하면서 이루어지는 광고.
  • 주장 광고 : (1)기업과 소비자 사이의 신뢰를 회복할 목적으로 하는 광고. 기업의 동향이나 실태 따위를 알려서 이윤을 얻는 것이 적정하다는 점을 이해시키고 그 기업을 지지하게 만들며, 나아가 사회적 승인을 얻어 업계 전체에 대한 호의적인 여론을 이끌어 내기 위한 것이다.
  • 벽면 광고 : (1)건물의 벽면에 포스터나 벽화 따위를 붙이고 장식하거나 전광판을 설치하는 따위의 방식으로 하는 광고.
  • 상업 광고 : (1)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여러 가지 매체를 통하여 소비자에게 널리 알리는 의도적인 활동.
  • 인쇄 광고 : (1)문자 언어와 이미지를 사용하여 신문, 잡지 따위의 인쇄 매체에 게재하는 광고.
  • 옥외 광고 : (1)옥외에 설치하는 광고.
  • 자기광고 : (1)자기가 한 일이나 자기의 장점을 드러내고 스스로 자랑함. 또는 그런 일.
  • 토막 광고 : (1)프로그램에 붙는 일반 광고와는 달리 프로그램을 방송하는 사이에 나가는 광고.
  • 공동 광고 : (1)둘 이상의 광고주가 비용을 함께 부담하여 내는 광고. 서로 다른 기업의 상품을 하나의 광고에 담기 때문에 광고비를 절약할 수 있고, 상대 브랜드의 장점을 공유함으로써 상승효과를 낼 수 있다.
  • 정치 광고 : (1)정치 단체나 개인이 여러 가지 선거 또는 일상적 정치 활동의 일환으로 행하는 광고.
  • 감성 광고 : (1)소비자의 감성에 호소하는 광고.
  • 시즐 광고 : (1)청각을 자극하여 제품의 이미지를 연상시키는 광고. ‘콸콸’ 따르는 소리, ‘꿀꺽꿀꺽’ 마시는 소리를 넣은 음료 광고 따위에서 볼 수 있다.
  • 의견 광고 : (1)개인이나 단체가 특정한 중요 사항에 대하여 의견을 진술하는 광고.
  • 패션 광고 : (1)패션 상품을 홍보하기 위한 광고. 또는 패션적인 분위기가 나타나는 광고를 의미하기도 한다.
  • 비교 광고 : (1)특정 상품을 경쟁 회사의 상품 또는 이전에 판매하던 자기 회사의 상품과 비교하여 특징을 강조하는 형식의 광고.
  • 전면 광고 : (1)신문, 잡지 따위에서 한 면 전체에 게재되는 광고.
  • 거래 광고 : (1)거래를 목적으로 제품을 지정하거나 구입하는 이들을 표적으로 하는 광고.
  • 무드 광고 : (1)광고 수용자의 기분이나 감정에 호소하는 광고. 제품이나 서비스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만족감, 즐거움 따위를 표현한다.
  • 선거 광고 : (1)각종 선거에서 후보자, 정당, 정치 단체 따위가 지지를 유도하거나 정견을 발표하기 위하여 매체를 통해 하는 광고.
2

초성이 같은 단어들

(총 1,403개) : 가가, 가각, 가간, 가감, 가강, 가개, 가객, 가갸, 가걔, 가거, 가검, 가게, 가겍, 가겐, 가격, 가견, 가결, 가경, 가계, 가고, 가곡, 가골, 가공, 가과, 가곽, 가관, 가광, 가괴, 가교, 가구, 가국, 가군, 가권, 가궐, 가규, 가극, 가근, 가글, 가금, 가급, 가긍, 가기, 각각, 각간, 각감, 각갓, 각강, 각개, 각객, 각거, 각건, 각게, 각경, 각계, 각고, 각곡, 각골, 각공, 각과, 각관, 각광, 각국, 각궁, 각권, 각근, 각금, 각급, 각긔, 각기, 간가, 간각, 간간, 간감, 간강, 간객, 간거, 간걸, 간검, 간게, 간겍, 간겐, 간격, 간결, 간경, 간계, 간고, 간곡, 간곤, 간과, 간관, 간괘, 간교, 간구, 간국, 간군, 간굴, 간권, 간궐, 간균, 간극 ...

실전 끝말 잇기

광고로 시작하는 단어 (113개) : 광고, 광고 경기 실사 지수, 광고계, 광고 공제, 광고 공해, 광고 관리, 광고 교환, 광고국, 광고 규제, 광고 글, 광고기구, 광고 기획 디자인, 광고 기획사, 광고꾼, 광고 노출, 광고 대리업, 광고 대행사, 광고 도장 기능사, 광고 디자이너, 광고 디자인, 광고 디자인과, 광고란, 광고량, 광고료, 광고 만화, 광고 매체, 광고 맨, 광고 머천다이징, 광고 메일, 광고 모델 ...
광고로 시작하는 단어는 113개 입니다. 그리고 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처럼, 광고로 끝나는 네 글자 단어는 120개 입니다.

🦉 이런 동물 속담도 있었네?